관계

그렇다, 우리들의 문제에 깊이 빠져있다 보면 주위를 둘러 볼 여유가 없어진다. 자신의 문제를 인식하고 대면할 수 없기 때문에 더 깊은 수렁으로 빠질 수 밖에 없게 된다.